회원가입 로그인


문의 게시판

제목

영상송신신호없음"

작성자 윤****(ip:)

작성일 2019-05-06

조회 228

내용
안녕 하세요
저는 중미에 거주하고있고
제품은 매빅프로1세대 와 매빅2 줌을보유하고있습니다.
기존사용하던앱을 제거하고 djigo4 앱을설치하고 실행하던중 화면왼쪽 상단에
"영상송신신호없음" 뜨면서 카메라화면이 보이지 않습니다.
나름 펌웨어 도 업그레이드 해보고 앱을 다시깔아봐도 마찬가지입니다.
원인이 무엇일까요??? 답답합니다.
참고 매빅프로1세대는 같은앱에서 이상없이실행됩니다.
답변부탁 드립니다.

첨부파일
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