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용
안녕하세요.
이메일로 회신 드렸으며, 만약 점검을 진행하셔야 한다면 제품을 구매하셨던 구매처에 문의하셔야 합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안녕 하세요
저는 중미에 거주하고있고
제품은 매빅프로1세대 와 매빅2 줌을보유하고있습니다.
기존사용하던앱을 제거하고 djigo4 앱을설치하고 실행하던중 화면왼쪽 상단에
"영상송신신호없음" 뜨면서 카메라화면이 보이지 않습니다.
나름 펌웨어 도 업그레이드 해보고 앱을 다시깔아봐도 마찬가지입니다.
원인이 무엇일까요??? 답답합니다.
참고 매빅프로1세대는 같은앱에서 이상없이실행됩니다.
답변부탁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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