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의 게시판

뒤로가기
제목

영상송신신호없음

작성자 XT DRONE(ip:)

작성일 2019-05-07

조회 11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.
이메일로 회신 드렸으며, 만약 점검을 진행하셔야 한다면 제품을 구매하셨던 구매처에 문의하셔야 합니다.
감사합니다.

[ Original Message ]
안녕 하세요

저는 중미에 거주하고있고

제품은 매빅프로1세대 와 매빅2 줌을보유하고있습니다.

기존사용하던앱을 제거하고 djigo4 앱을설치하고 실행하던중 화면왼쪽 상단에

"영상송신신호없음" 뜨면서 카메라화면이 보이지 않습니다.

나름 펌웨어 도 업그레이드 해보고 앱을 다시깔아봐도 마찬가지입니다.

원인이 무엇일까요??? 답답합니다.

참고 매빅프로1세대는 같은앱에서 이상없이실행됩니다.

답변부탁 드립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